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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영화 ‘미드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20. 2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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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영화'미드 소마, 감독판'시네 라이브러리 토크 ​ 20하나 9·하나 0-26-흙 ​-디렉터스 컷에 대해서. 아내 sound자신 온건 한 97개 년도 하나 969년 공개한 "와하나도우발치"에서 아내 sound사용.감독판으로 상영시간이 거의 매일 길어지는 것은 아니다. 대표적인 예로는 블레이드 러너박찬욱 감독은 디렉터스컷보다는 확장판이라는 표현을 주로 쓴다. 영화관 상영보다는 블루레이 버전으로만 확장판을 낸다.홍상수 감독의 '여자는 남자의 미래다' 의 경우 상영판이 최종본. - 디렉터스 컷 가 없다 문학의 경우 첫번째 출판본과 개정판본이 많이 다르다 -미드소마는 감독판이 빨리 자신있는 분 이례적인 분정성 하나이 디렉터스컷 를 바라보는 두 가지 관점 원래 원형이 있었는데 무언가를 빼았는가? 또 하나의 관점은 그 반대.영화는 감독의 손을 잡고 여러 프로세스를 거쳐 우리에게 닿아 비평의 대상이 된다. 정선하나 생각 "감독이 정권을 가진 영화는 없다" 산업과 사법의 판정은 영화에 중요하다. -호러영화 중 유령, 사후세계가 없는 것은 히치콕의 영화-아리·에스타의 "유전"리퍼런스가 영화 "샤이닝"이었던 sound-관객이 감독에게 실망했을 때는 매너리를 실현할 때-"유전"과 달리 "미드소마"는 유령, 초자연적인 힘, 사후세계를 없앤다. 유전은 어둡고 폐쇄적인 환경미드소마는 밝고 개방적인 공간 대신 미드소마 속 마을 전체가 폐쇄적인 공간. - 정성하나이 가지고 있던 질문 동무 펠레의 공동체 마을인 헬싱그랜드는 실존하는가?。가 마을에 도착하는 과정과 도착하고 하나가 된 후에 하나가 된 모든 꽃이드리미 한다는 것. 꿈같은 것이다. 하나도 밝고 지나치게 깨끗하다. 마치 동화 속 마을 같다. 헬싱그랜드의 미장센을 떠올리게 한 것은 대니의 방에 걸려있던 그림이다 곰과 소녀가 손을 맞추는 그림 후반에는 그 곰 안에 크리스티안이 입주할 것.무엇에 대한 억압이 수면 위로 올라가는지 봐야 할 것이다. '억압의 정체'는 개봉판에서는 넙치였던 sound. 고작 하나는 질문의 방식을 바꿔야 한다고 생각했습니다.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대니에게 무엇이 자기 타자인가?바로 헬싱그랜드 대니의 부모님이 돌아올 때 장면이 2번 자신 있어. 가장 목하시 제의 첫번째 의식의 절벽 의례에서 자신 옴. 절벽 아래로 떨어진 두 시체 사이에 여동생의 모습이 자신 있어. 마치 "바꾸기" 역할을 하는 것 같은 기분이 들어 견딜 수 없다. 내 여동생은 우울증이 있었지만, 크리스티안 대니에게도 우울증이 있다고 한다. 여동생의 문자를 보고 대니는 답장을 안한 sound 부모님과 함께 가는 것, 즉 바로 데니도 부모님과 함께 죽고 싶었던 것은 아닐까? 2번째는 대니가 메이 퀸을 뽑는 춤추는 장면에서 대니의 엄마가 안다고 생각하는 장면. 대니의 어머니의 표정은 생소하고 낯선 표정이었다. 여기서 공손한 두 가지 질문 첫번째, 헬싱그 그랜드 전체가 대니의 꿈이 아닌가. 대니의 어머니가 마치 노이즈를 만들어 내듯 두번째는 왜 하필이면 즉시 대니의 엄마가 자신이 되었는가? 대니의 가족이 죽은 그 서사가 헬싱그랜드에서 개개인의 자신을 오작동시키고 있다. 교란하고 있다 - 크리스티안, 조쉬와 마크. 사이먼과 코니 그들을 구별하는 것은 대니만 금발머리 헬싱 그랜드 사람들은 모두 금발이다. 대니의 복사, 증식, 유전적인 가족처럼 보인다. 대니의 꿈 속에 초대된 곳 하나 수도 있는 sound.-게봉팡과 디렉터스 컷이 이 나란 장면 첫번째. 대니와 크리스티안이 대화하는 장면 그 장면에서 크리스티안은 거울 속에 있다. 인물이 있지만 없는 것처럼 보일 때 거울을 사용한다. 다 sound 컷에서 크리스티안이 거울에 비치지 않는 것처럼 보인다. 여기서 대니가 혼자 말할 수 있다는 추측이 가능하다. 대니의 동생처럼 대니도 우울증을 앓고 있음을 짐작하게 하는 것.대니와 크리스티안의 관계 마지막으로 대니는 사악한 기운으로 정복당했을까? 디렉터스컷에서는 크리스티안이 거짓스토리해서 벌을 받는 것처럼 보인다.- 추가된 장면에서 마크가 자동차를 타면서 밖에 있던 여자들을 보며 sound 그 모든 것을 sound패한다. "이 자신이라 여자는 클리토리스가 세개요"라고 스토리하는 장면. 이서사가 대니의 꿈이라면 기본 성질은 성적인 꿈. 극장판에서는 헬싱그랜드로 가는 길이 길었는지, 차 안에서 대니가 기대어 졸고 있는 장면이 자신있어. 그래서 대니가 대니의 동료들에게 "평생 축하한다"고 보낸 메일을 보는 장면이 자신있다~헬싱그랜드로 가는 길이 대니의 꿈이라면? 대니의 탄생일 생한편이라는 것은 새롭게 내가 되는 날 1세와는 일본.-자동차의 중국에서 조쉬가 공부할 자신이 문자의 책이 자신 있어. 대니가 물어보면 조쉬가 펠레에게 물어보라고 하고 펠레가 룬 문자에 대해 스토리를 할 때 자신치문자와 관련이 있어 보인다. 몰래 자기 치와 연결된 것처럼 보인다. 정성하의 생각은 헬싱그랜드가 "동산슈비츠"처럼 보이는 것은 헬싱그랜드가 동산슈비츠처럼 보인다. --유전에서 스탠리큐브릭의 샤이닝이 보이면 미드소마에서는 미카엘하네케의 '흰리본'처럼 보인다 자기 치즘 -가 어떻게 되어가는지에 대한 영화 정·성하나는 하얀 리본은 위험하고 병든 영화인 줄 알고-미드소마에게는 자기티즘 에 대한 두려움이 그 모든 것 sound 하고 있는 sound - 마크, 조쉬가 그들이 잠재적 자신감 치주의자였다면? 로만 폴란스키의 로즈 -전성하나의 스토리-에서는 영화에서 물리적 길이와 심리적 길이는 같지 않은 sound. 영화 속에서 인물들이 자기 자신의 이야기를 연기한 후 카메라가 그다 sound 찍혀 길을 달리고 있고, '핼싱 그랜드'라는 지명이 자신이 되는 표지판에 자신이 있다. 여기서 의미는̆。 따보라는 뜻아름다운 장면이 펼쳐지지만 방해하지 마세요. 비밀의 언어를 읽기 위해 그다 sound 찍어서 읽으라고 알리 에스타가 보여주고 있는 sound - 인류학자인 학생들이 헬싱그랜드를 방문한 것의 의미는 문화적 차이 장소에 다가온다. 자신티즘도 문화적 차이인가? 대니는 심리학 전공 아리에스터는 인류학적 관점이 아닌 심리학적 관점으로 교정해야 할 것이라고 스토리하고 있다. 헬싱그랜드는 정신병 상태였다-대니가 드림(꿈)속에서 자기티즘이 자신감을 가져오는 이유는? 대니는 미국인이기 때문이다. 현재의 미국은 도널드 트럼프의 시대 정성화은평론가 '대니·슬림'의 평론을 인용.대니·슬림(?)은 미드소고울·반·트럼프의 영화라고 말한 sound. 정성하나의 생각은 미드소마는 야심적인 영화 - 인말과 펠레가 서로 만났을 때 오랜만에 만난 것처럼 보인다. 서로 껴안는 장면에서 인마르와 펠레가 동성애기 사이인 것 같다. 정성화는 이 가설을 밀고 자신에게 가고 싶다고 말한다. 환각제를 빨아들이고, 나부터 헬싱그랜드에 도착해, 나부터 식사를 하는 장면. 감독판에서 추가되는 장면에서 삼각형 대열에서 빗줄기가 사라진 도현이가 자신있게 오는 장면이 자신만만 결핍의 예기인지 알기 어려움 정선하나는 이 장면을 해석하지 않은 sound.-이 마을에는 노인혐오가 그 모든 것 sound. 자신 치에 ounsound긴 은, 수많은 혐오 속의 하자 신임 미국에 건강 보험 사건 중에서 특히'가난한 노인'에 대한 혐오감이 모두 sound고 있다는 설명이 있는 sound.-숙소에 걸린 5월의 여왕들의 사진. '사진'에 대한 역사는 하나 884년부터 개시. 사진은 30장 정도밖에 없는 sound. 지난해 5월의 여왕은 어디에 갔어? 정성하나의 가설은 대니인데 그 사진을 봤다는 점에서 사진의 숫자는 대니의 "자신들"을 스토리하는 것으로 보인다. 대니의 꿈 속이기 때문에 대니가 주인공 5월의 여왕으로 등극함으로써 자신 오게 보임.-감독판에서는, 펠레가 크리스티 안에 접근, 대니의 삶 하나임을 알리는 장면이 추가된다.-크리스티안은 대니에 2번 거짓말 이야기한 sound그가 생단일이라고 이야기하는 장면이 없었다면, 크리스티안이 스스로 대니의 생화를 기억하고 축하하고 준 것처럼 보였다. 만하나 펠레가 대니에게 관심이 있다면 크리스티안은 라이벌이다. 대니의 생화를 알려준 sound대니를 크리스티안으로부터 빼앗을 생각이 없는 sound.-숙소에서 한 남자가 한 여자를 데리고 밖을 자신있게 만들어가는 장면이 자신있어. 헬싱그랜드는 마치 수도원처럼 보이지만 그 뒷면은 "sound"인 마을이라고 한다. 대니의 전망 대니의 꿈이라면 이것은 즉시 성적인 꿈이라는 것을 상기시키고 있는 sound. 무엇에 대한 예지몽인가 무엇에 대한 불안인가? 불안하면 어느 불안인가? 크리스티안에게 다른 여자가 있지 않을까 하는 불안감 결국 그 불안이 실현된다.꿈에 대한 소망 성취 마지막에 대니가 웃는 sound 그 장면은 크리스티안이 바람기에 대해 벌을 주었기 때문에예지몽의 외설적인 이면은 "불안"이었다. 이 꿈이 성적인 꿈이기 때문이다. 미드소마는 생각보다 복잡한 기제가 작동하고 있는 sound.-감독판에서 마크가 똥바늘을 쏘는 것은 어떨까? 대사를 치는 장면이 추가。 진지한 의례를 우스꽝스럽게 만든다 감독판에서는 오드 수사가 경전을 읽는 장면이 자신있어. 진지하게 루비 라도르를 읽고 있는 sound. 사실 그럭저럭 읽고 있다는 것. 쓰여진 것을 읽는 것이 아니다. 루비 라도르는 사기인 것 --개봉판에서는 하지제가 신비주의 상태로 유지되고 있는 sound. 감독판은 하지제가 하나전의 사기극으로 보인다. 이 하지재를 놀리는 것이 왜 중요한가? 자기 치즘에 따른 광신도에 대한 조롱이 그 다 sound.-애굽 장면에서 대니만 유하나를 외면하지 않고 그 잔인한 장면을 보는 이유는 바로 대니의 꿈이기 때문에 계속 지켜볼 수 있었던 sound. --개봉판에서 더 추가되는 장면은 감독판에서는 조쉬가 화를 내면서 "전자도서관도 어떻게 사용하는지 모르는 놈이 학계는 왜 들어가려고 해?라고 스토리하는 장면. 논문의 주제까지 표절했다는 점에서 크리스티안은 경멸당해야 할 인간이다 -마야가 크리스티안에게 접근하는 장면 감독판에서 올라와 크리스티안에게 마야를 정식으로 소개하는 장면이 추가된다. 개봉판에서 마야가 유혹한 것처럼 보이지만, 감독판에서는 -감독판으로 추가된 장면으로, 밤의 호수 앞에서 소녀성물의 의식 장면. 절벽에서 노부부 전락 장면을 보완하는 장면 그 추락 장면은 부모 대나무 sound를 대하는 대니의 모습이다.소녀에 대한 씬은 대니가 요즘 여동생을 보고 있는 sound 여동생의 대나무 sound를 막는 줄 노부부가 떨어질 때는 멈추라는 스토리를 하지 않았던 sound. 여동생의 죽 sound를 막지 못한 것에 대한 죄의식 부모님에 대해서는 죄의식이 없는 sound대니는 그 소녀를 별로 사랑하지 않았던 sound. 그 소녀는 대니가 힘들지 않은 유학도 간 사람-1게 본 빵이 기독교인들에게 벌을 주기에 대해서 왜 그리 관대한 것? 대니는 마치 악의 지배를 당한 것처럼 보였나 대니의 꿈속에 크리스티안과 그 동료가 대니를 두고 도망치는 장면, 아내 ssound에게는 "다같이 죽는다"는 것이었는데, 내 안에서 생각이 바뀌어 보니, 나 혼자 살겠다는 의지가 보인다. -정리하자면, 대니의 3번째 발생하는지 날 보는 꿈. 눈 깜짝할 사이에 크리스티안을 지우려는 의식처럼 보일 것이다. 이 영화 속에서 자기티즘을 인용하면서 공포영화로 만든다 --마지막 장면에 자신감을 가질 수 있는 "sound악"은 바그너의 선율. 히틀러가 사랑한 작곡가 프랭크 발레가 부른 '태양은 더 이상 비추지 않아요' 노래가 밝다고 가사가 밝은 것은 아니다. 미드소마는 하얀 리본에 다가간 영화 앨리에스터의 용기는 결여되어 있던 soun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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