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흉부 따수워지는 어린이니메이션 추천, 넷플릭스 추천, 클라우스 KLAUS, 산타할아버지의 비밀!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18. 23:23

    ​ ​ 넷플릭스 뭐 보고 있어...고민 고민하다가 뒤(뒤) 지기만 하고 못 본 사람 한명 추가어 ​ ​ 그. 때.인터넷 덕분에 내가 찾아낸 추천의 글"클라우스" 보고 있네.클라우스 "재미있대.~~~그렇게 해봤군요넷플릭스에서 보면 편하잖아요.이런 어린이용 애니메이션 필요했었죠?소재는 다양도 그림은 식상한 지긋지긋한 3D속 한줄기 빛과 같은 2D의 아이, 에니메이션.. 과감한 KLAUS 추천이다.​​


    >


    산타 할아버지의 비밀 산타클로스는 어떻게 태어났을까?에 대한 상상력에서 나온 이야기. 술판의 주인공이 우체국 짱!의 아빠를 알아보라고~ 아저씨의 우체부로 임명되어 쫓겨나 나쁘지 않았고, 우연히 클라우스씨를 만나 기쁘지 않게 된 후...마을과 사람들을 변천시키는 힐링스토리~ 아래 예고편에서 한 번 감상해보세요.▼ ▼ ▼ ▼ ▼ https://www.youtube.com/watch?v=taE3PwurhYM


    댓글에도 칭찬만 있네요.몇가지 번역할 게임의 쯔스프니당 흠흠. ​ ​-디즈니:한국 리메이크 리부트 한다 클라우스: 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영화에서 가장 싫어했던 점은 영화가 끝이 됐다는 것. ​-모두 실사 만화 영화 같은 거 만들어 낼 때에 우리가 왜 만화를 그에은챠은아헷 본인, 다시 상기시키고 주는 작품 ​-예고편보다 영화가 더 지에밋움 ​-이것이 2D애니메이션 컴백의 시작이었으면 좋겠다 - 클라우스: 선의행동은 언제 본인인 다른 선의행동을 불러일으키나. 이 작품의 오스카노미네이트 되어야 한다. 이거 보고 운 사람 괜찮아요?​​​


    >


    안 보신 분은 꼭!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크리스마스는 지났지만 산타할아버지는 항상 우리가 은하프니다, 은하프니다, 은하프니다, 이거 보나프니다, 보니까 벌써 은하프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