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구글 애드센스 Google AdSense 같이 돈 벌어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6. 18:26

    >


    안녕하세요 미스터 모모입니다도서관에 가끔 가지만, 한 달 전쯤 저는 도서관에서 아래의 책을 발견해요.


    블로그로 돈을 벌 수 있다는 얘기는 사실 들어서 알고 있었지만 시도해 보지 않은 게 우연히 도서관에서 발견한 '구글 아이드 센스로 돈 번다'라는 책을 바로 빌려 설 연휴 기간에 읽었습니다.바로 빌린 그날 한 친한 친구 중에 특히 블로그에 열심이셨던 친구가 있었는데 그 친구에게 물어보니 네이버에도 있다며 아이드포스트를 소개해 주었습니다.아이드포스트 관련 포스팅은 나쁘지 않으니까 나중에 해볼게요.나는 친구에게 물어 보고 즉시 신청했고, 즉시 승인받았다.한 7년 정도 하고 온 네이버 블로그가 있었지만 즉각 승인되었습니다.당일은 상기와 같이, Google 아이드 센스에 대해 설명하겠습니다. #구글아이드센스 아세요?구글에서 개인 블로그에 홍보를 해 발발하는 수익을 블로거에게 나쁘지 않게 나눠주는 겁니다.이런 홍보를 할 수 있는 몇 가지가 있습니다.


    일. #네이버 아기도 포스트


    네이버=아이드포스트네이버에서 하고 있습니다. 블로그는 네이버 블로그를 씁니다. 포스트와 밴드도 되는 것 같습니다만, 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네이버 블로그를 기준으로 스토리를 씁니다. 유효한 블로그가 있으면, 즉시 승인될 것이고, 또는 블로그를 기르는 sound에 신청해 보세요.블로그 개설한지 901이후에 신청 가능합니다 NAVER에서 아이도 자리를 검색합니다.​ 아마 첫 1의 방문객 기준)에는 첫-만원, 만명 이상이 돼야 돈 십만원, 자신 온대. 제 블로그는 분명히 곧 한달에 첫 치킨을수록 좋죠 ㅠ 김 1이 딱 한달쯤 됐지만 쉽지는 않​ 2.#구글 아이드 센스


    티예기=구글 어린이 이도센스=구글에서 하는 걸로 구글 어린이 이도센스라고 광고를 내고 있어요.승인 조건이 까다로운 데다 #어린이 시험이라고 할 정도로 승인이 까다롭다는 것.네이버보다 더 시끄러워서 Sound를 시작하시는 분은 우선 네이버 블로그에서 먼저 시작하고, 어린이용 포스트 승인 후 더 T-YAGURI 블로그를 만든 후 구글 어린이용 도센스 신청하시는 것을 추천한다.티예기 블로그를 만든 이유는 네이버 어린이 드포스트보다 수익이 많다고 한다.하지만 한국인 대부분은 네이버를 통해 검색하고 네이버 블로그는 쉽고 빠르게 키울 수 있을 텐데 티예기는 구글이 자신의 다음을 통해 검색할 때 유입되는데 광고 수익금이 어린이 포스트보다 높다는 것이다.오늘 저는 통과했어요 2차로 한달 뒤 수익 공유합니다. ​ 3.#카카오 아이 두 피티 예기=카카오 아이 두 피티 예기 블로그는 카카오 아이 도우핏도 하지만 오늘 키위 2번째로 돌아갔다.구글 어린이 이드 센스가 어렵기 때문에 제일 먼저 해보려고 했는데 해 보겠습니다.​ 이렇게 내가 아는 것은 3종류가 있습니다 워드머시도 있다지만, 나는 패스 결정은 괜찮아.


    어쨌든, 네이버의 글씨들 유사 감각은 1개월 전에 승인이 걸려서 이제 1개월 되었습니다.티 스토리 블로그가 없어서 하나 월 201마련했다.​ https://hamigua.tistory.com/2


    띠염소블로그는 China관련 주제가 메인이에요. 한번씩 방문해서 공감 부탁드립니다.​ 어쨌든 그렇게 하나 0하나씩 일일이 한 문장을 000개국 이상에서 시작했습니다.이렇게 하면 승인이 나기 때문에 반드시 주제를 가지세요. 전문성을 가져야 합니다"라고 한다.그렇게 한 달 30하나 애드 센스 신고를 했어요.


    https://www.google.co.kr/adsense/start/


    위의 링크로 접속해 주십시오. ​


    >


    그러자 안경 낀 아주머니가 웃고 계시래요.왼쪽 최근 가입을 누르시고 바로 가입하세요.하지만 하루, 이틀, 사흘, 나흘...일주일 동안 과한 반응도 없습니다.역시 예상했지만, 승인까지 너희가 오래 걸리므로, 이렇게 되면 보통 승인이 나지 않는다고 합니다.교루이에키 2주 카토우크카토우크 충족하고 2월 13일 승인할 수 없다고 합니다 (웃음)(보통 2주 걸린다는데 나는 정말 딱 2주 걸리네요.)


    >


    저는 1월 30일 신청 후에도 글을 계속했어요 특별히 추가한 적은 없습니다. 중국어 공부하는 것과 내가 10년 전쯤 중국어 공부할 때의 이야기를 연재를 개시했습니다.그래서 내일 바로 재가입 신청을 했어요.어차피 블로그는 키워야 하고 아이드 센스의 승인이 어렵다는 글을 많이 보고 3-4번은 도전해야 한다고 의견 무대 포식에......그러나 또 한 봉인 하루 이틀 삼일 아무런 소식이 없네요 그래서 반 포기하고 열심히 썼어요.사실 힘이 약간 빠지고 하루 1글은 못 올리고 2-3일에 글을 게재하고, 네이버 블로그로 클릭하고 들어가도록 연동을 좀 놔두었습니다.그리고 오항시 점심식사 드디어 승인메일을 받았습니다. 10일 정도 지나 본 인입니다..짠!


    >


    축하합니다. 메일 하나를 받았습니다.​ 승인 전까지 총 27의 글을 붙였습니다.준비 하시는 분들이 최대한 1개 1글을 쓰세요.사진을 많이 붙이고, 가능하면 글을 1,000자 이상 사용하세요 그리고 특정 주제에 따라 접근하세요 그래야 전문적인 것 같아요. 어쨌든 저는 아이드고쉬 통과했어요.오후에 마케팅을 자동으로 걸긴 했는데 잘 했는지 모르겠네요.수익은 한 달 후에 유출해 보겠습니다.그럼 여러분도 구글 아이드센스로 용돈벌어주세요! 감사합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